성형외과 블로그 마케팅비용 아끼는 대행업체 선택하는 2가지 방법

성형외과 블로그 마케팅비용 아끼는 대행업체 선택하는 2가지 방법

예전에는 다양한 마케팅을 하면서도 성과를 본 적이 없었는데, 성과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상승기획을 만나 제대로 된 성형마케팅을 경험한 D원장은 이제 신규고객과 매출 걱정 없이 좋은 진료와 서비스에만 집중하고 있다.

같은 프로모션이라도 결과가 많이 다르다는 사실은 감독님이 가장 잘 알고 계실 텐데요. 우리 회사에 상담을 해주신 이사님들도 왜 거액을 투자했는데도 효과가 없는지, 원인이 무엇인지 등 많은 질문을 하셨습니다.

이전 이미지다음 이미지

그래서 저희가 준비했습니다.

동일한 광고비로 매출 358% 증가, 광고 만족도 96%를 달성한 상승기획의 차별화된 마케팅 노하우 2가지를 지금 바로 알려드립니다.

이 칼럼을 끝까지 읽어보시면 어려운 대행사 선정과 그 기준에 대해 배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에 대한 당신의 관점이 바뀔 것입니다.

성형외과 마케팅 1. 광고를 진행하기 전 사전조사가 먼저입니다.

– 예

저희 대행사는 내일부터 광고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획사에서는 위와 같은 황당한 발언으로 원장의 신뢰를 얻으려고 한다.

소비자에게 귀하의 대행사에 대해 빨리 알릴수록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마케팅에서는 ‘가치’와 ‘의미’가 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Rising Planning만의 차별화된 질문 형식

위 이미지에서 왼쪽에는 원장의 경력, 교육, 직원수, 치료장비 등 정보를 하루만에 쉽게 알 수 있는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정말 이 정보에 대해 궁금해하는 걸까요? 다른 경쟁사와의 특별한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내가 우리 병원을 방문할 필요성을 느낄 때가 있습니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성형외과 블로그 마케팅 비용 절약을 위한 대행업체 선택 방법 2가지

잠재고객은 남들이 제공하는 컨텐츠만 보고 우리병원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표 오른쪽과 같이 상형플래닝에서는 원장의 진료 철학과 방법, 환자들과의 개인적인 경험, 백닥터로서의 가치관과 장점 등을 포함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의 특별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환자의 요구를 면밀히 분석하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환자 요구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된 설문지의 일부

‘치과치료가 필요한 환자의 니즈’를 분석한 자료를 보면 진정마취의 위험성, 수술 중 마취에서 깨어나는 정도, 과도한 치료, 치료 중 느끼는 통증의 정도 등이 궁금합니다.

이러한 환자들의 요구에 대해 앞서 언급한 경험은 결코 학력이나 직원 정보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습니다.

원장의 고유한 가치관과 철학, 강점이 어떻게 병원을 운영하고 환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에 반영되는지 보여줘야 합니다.

‘대한의사협회지’가 13,456명을 대상으로 지역 의원 및 병원에 대한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한의원을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의료진의 친절함과 접근성이었다.

특히 환자는 자신의 질문이나 우려 사항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 주시거나 치료에 대해 충분히 설명해주시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성형외과 블로그 마케팅비용 아끼는 대행업체 선택하는 2가지 방법

이러한 설문조사 결과만 보아도 환자가 병원을 선택할 때 의사의 진료방법, 환자를 대하는 태도, 가치관 등에 큰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상승플래닝은 이러한 환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이 병원만이 가질 수 있는 매력을 부각시킵니다.

이를 위해 사전 조사를 바탕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14일에 걸쳐 감독의 개인적인 경험과 가치관, 철학은 물론 경쟁사, 위치, 상황, 환경 등을 면밀히 분석하고 있다.

센터의.

우리병원에 1차 사전조사 설문지 전달

1차로 준비한 사전 조사 설문지를 바탕으로 함께 협력하여 광고 방향을 결정하고, 2차 인터뷰와 지속적인 피드백 과정을 통해 차별화된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판매 포인트 보고서

차별화되고 구체적인 프로모션 전략 수립

저희가 진행하는 2주간의 사전 조사는 의사의 ‘가치’와 ‘의미’를 찾는 과정을 통해 마케팅의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만들어진 체계적인 전략과 차별화된 정보를 어떻게 우리 병원을 방문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그래야 할까요? 성형외과 마케팅 2. 스토리텔링, 누구나 잘 쓸 수 있을까? -아니요

성형외과 블로그 마케팅비용 아끼는 대행업체 선택하는 2가지 방법

스토리텔링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브랜드 특성에 맞는 스토리를 만들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 마케팅으로 이미 많은 분야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스토리텔링을 통해 홍보하는 에이전시가 늘어나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무나 소비자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람들이 그렇게 하도록 만드는 기사를 쓸 수는 없습니다.

잘못된 스토리텔링 전략으로 인해 매출은 물론 기업 이미지와 평판까지 악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토리텔링 전략 실패 사례 ‘푸르덴셜생명’은 ‘녹색 약속’이라는 스토리 광고를 통해 ‘약속을 지키는 기업’ 이미지를 강조하려 했으나 실패했다.

소비자들은 남편이 죽은 뒤 거액의 보험금을 받고 기뻐하는 여성의 이야기를 접했다.

오히려 불쾌한 기분이 들었기 때문이었다.

스토리텔링은 소비자에게 공감하고, 감동을 주며, 전달하려는 의미를 제대로 보여줘야 합니다.

스토리텔링 전략 성공 사례

꿀!
아버지 집에 보일러를 드려야 해요!

그 광고를 기억하시나요? ‘경동보일러’는 경영상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스토리텔링을 활용했다.

추운 겨울바람으로 힘든 시골 부모님을 향한 아이의 안타까운 마음을 따뜻한 보일러를 통해 풀어주는 이야기입니다.

‘효’라는 전통적인 정서를 브랜드에 접목시키는 전략은 높은 인지도와 매출 증대로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스토리를 통한 경동보일러 광고

같은 스토리텔링 기법을 사용해도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지 못하면 사람들 사이에서 부정적인 이미지로 낙인이 찍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토리 마케팅을 하는 대행사라면 두 가지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첫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나요? 경험이 풍부한 전문 작가가 쓴 기사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킨 작가는 감독의 진료 스타일, 환자를 대하는 태도, 소비자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줄 아는 사람이다.

둘째, 기획, 초안, 원고 작성, 수정, 디자인 및 최종 출판입니다.

체계적인 글쓰기 시스템을 갖춘 곳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라이징플래닝은 체계적인 글쓰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스토리 컨설턴트 로버트 맥키(Robert Mackey)는 “디지털 생태계에 적합한 마케팅의 새로운 길은 스토리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토리가 마케팅의 필수 요소 중 하나가 되면서 감독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는 고객을 사로잡는 강력한 도구가 됩니다.

이전 이미지다음 이미지기사를 읽고 환자들이 방문한 사례가 여러 개 있습니다.

성형외과 마케팅 성공포인트 디렉터의 매력을 보여주세요.

지금까지 라이징플래닝의 마케팅 성공 포인트 2가지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2주간의 ‘사전 조사’를 통해 체계적인 전략과 차별화된 정보를 찾아내고, 이를 바탕으로 잠재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스토리텔링으로 쓰는 라이징기획포스트 그래서 KBS 기자, 신문기자, 소설가, 편집자, 카피라이터 등의 작가들이 직접 원고를 집필하고 있으며, 이뿐만 아니라 디자인팀, 의료법률검사팀, 의료법률검사팀, 의료법률검사팀, 예비조사팀. 전문가들이 모여 광고를 진행하고, 더욱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성형외과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경쟁사가 갖지 못한 원장의 독특한 매력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다.

라이징기획과 함께 일하는 디렉터들이 자신의 ‘자아감’을 발견하고 표현하며, 독특한 컨셉과 브랜드를 만들어갈 수 있는 에이전시를 만나길 바랍니다.

카카오톡으로 상담해보세요

성상기획 이사가 12년 만에 상상기획에 안착한 이유는 무엇일까. 매출 1억원 사례? 3분 뒤에 보여드릴게요.pf.kakao.com

극한의 결과를 가져오는 블로그 마케팅

병원 블로그 마케팅에 최고의 효과를 가져다 줄 노하우입니다!
병원 블로그 마케팅에 최고의 효과를 가져다 줄 노하우입니다!
안녕하세요. 라이징플래닝, 병원 마케팅 가이드… blog.naver.com